발런티어
Volunteers

2019년 2030컨퍼런스에서 발런티어로 섬기실 분을 모집합니다!

 

조장 & 콰이어 에 대하여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분 이내 작성 가능).  두 가지 항목 모두 지원하실 수 있으십니다.

조장

매일 밤, 저녁집회 후 이루어지는 조별모임시간은 2030컨퍼런스의 꽃입니다.  미주땅에서 살아가는 우리 삶 속의 진솔한 고민들을 함께 나누고, 서로를 말씀 가운데 격려, 위로할 수 있는 귀한 시간입니다.  약 8-10명 이내로 편성되는 각 조의 리더로 자원하셔서 이 시간을 더욱 값지고 귀중한 나눔으로 채워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조장으로 지원하시려면,
(1) 우선 아래 조장 신청서의 모든 항목을 빠짐 없이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지원서를 제출하시면, 아래 적어주신 본인이 출석하시는 교회의 목사님의 이메일로 연락을 드려 간단한 추천서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3) 추천서 확인이 끝나면, 조장으로 선별되셨는지를 말씀해드리겠습니다.

 

조장으로 지원하시기 전에 아래를 꼭 확인해주세요:
조장으로 섬기시는 분은, (1) 집회시작 사전에 있을 온라인 조장교육 시행 (본인 시간에 맞추어 self-paced) 과 (2) 집회 첫날은 수요일(11/27) 저녁시간에 있을 조장교육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조장 지원서 바로 가기

 

콰이어

콰이어는 매 예배 때마다 찬양팀과 함께 앞에서 찬양을 인도하게 됩니다. 하나님을 뜨겁게 찬양하고, 그 열기를 다른 참가자들 전달할 수 있는 귀한 섬김의 자리에 15명 미만 소수의 인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콰이어로 섬기시는 분은 오전/오후예배 30분 전부터 찬양팀과 함께 리허설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콰이어 지원서 바로 가기

2030Conference

info@2030conference.com

Copyright 2019

KUMC 청년학생선교위원회

UMC 세계선교국 한인목회강화협의회

  • Instagram Icon
  • Facebook Social Icon
  • kakao_black